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양주시 덕계도서관은 오는 12월 13일부터「보고, 느끼고, 체험하라!」라는 주제로 다양한 연말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양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3일에는 유아 6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생 3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단체도미노 체험’과 스토리텡링 기업이 가미된 흥미로운 공연과 체험으로 진행될 ‘샌드아트 – 모래가 들려주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14일은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아시아의 문화를 소개해 글로벌 의식을 심어주고, 다른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호기심을 길러주기 위해 준비한 다문화 가족뮤지컬 ‘수크라이’ 등의 행사가 준비돼있으며, 15일부터 31일까지 7층 어린이자료실에서 ‘원화전시 – 오소리네 집 꽃밭’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과의 다양한 만남을 갖고, 도서관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libyj.go.kr)와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덕계도서관팀(031-8082-745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