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보령소방서(서장 채수철)는 17일 한상대 충남 소방본부장이 신흑동 통나무 민박단지 현장 방문해 안전관리 실태확인 등 민박단지 안전확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한상대 소방본부장의 통나무 민박단지 방문은 지난 담양에서 발생한 화재와 관련하여 민박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관계자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고자 실시 됐다.
한상대 소방본부장은 민박단지 주변 화재발생 우려지역 등을 살펴보며, 화재예방에 각별히 신경 써 줄 것과 초기 화재대응능력을 위한 자체 훈련 및 소방합동훈련 등을 통하여 화재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소방안전대책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하였다.
한상대 소방본부장은 “숙박시설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대형 인명피해 및 재산피해가 발생 되므로 지속적으로 화재예방방지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거듭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