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건물속이나 지하혹은 터널등에서는 기존의 파워텔 무전기로는 송수신이 불가능했다, 이런 단점 때문에 파워텔 무전기 사용자들이 많은 불편이 있었는데 이번에 kt 파워텔무전기 라저1(RADGER1)의 출시로 이런 불편이 완전히 사라지게 됐다.
광대역 lte 망을 이용한 kt 파워텔 무전기 라저1은 지하나 건물내 혹은 도서 산간지역까지 스마트폰이 가능한 지역이면 어디든 통신이 가능하도록 하여 기존의 파워텔의 최대 단점을 완벽히 해결했다.
라저원의 등장으로 기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현제 기존파워텔 무전기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기존파워텔 무전기의 단점으로 인해 파워텔 무전기 사용을 꺼려 하던 사람들도 현제 광대역 LTE 파워텔 무전기 라저원 가입이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