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홍천군은 산림청이 나라꽃 무궁화의 위상을 높이고 아름다운 가로수길 조성을 권장하기 위해 추진한 “제1회 나라꽃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 전국 공모사업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군은 관내 무궁화 가로수길 중 홍천터미널 ~ 홍천가스 충천소 ~ 북방면 하화계리 까지 약 3.1㎞를 공모사업에 응모했다.
지난 10월 2일 실시된 평가에서 무궁화식재 및 병충해방제, 시비사업, 전정사업, 예산반영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장려상을 수상하게 된 것으로 군은 분석했다.
김시범 군청 산림과장은 “대한민국 무궁화 중심도시인 홍천군의 위상에 걸맞게 무궁화 식재 및 관리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홍천의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이 무궁화테마파크와 연계되어 관광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시상식은 31일(금) 대전시 장동산림욕장에서 실시하며, 군에서는 김시범 산림과장이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