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만)은 “인천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효율적 시설 관리”를 새로운 미션으로 “시민의 즐거움과 도시의 가치를 높이는 일류 공기업”을 새 비전으로 정하고, 지난 10월 15일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미션·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인천시설관리공단의 새로운 미션·비전은 조직이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인천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고객으로부터 무한 신뢰를 받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는 인천시설관리공단의 미션·비전 선포식은 조직의 존재 이유와 정체성을 다시 한 번 되새겨 보고, 시민과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기 위한 공단 임직원 모두 각오를 새로 다지는 자리였다.
인천시설관리공단의 새로운 미션·비전은 중기경영계획의 제언에 따라 직원 설문조사 등을 거쳐 최종 확정됐다.
박성만 이사장은 “이날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며, 공단의 미션수행과 비전 달성을 위해 전 임직원이 공감하고 함께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