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홍천군축제위원회(위원장 전명준)와 홍천강표고(대표 정창호)는 15일(수) 홍천군청을 방문하여 제6회 나라꽃 무궁화축제시 입점한 홍천 농특산물30개 입점업체 및 개인 농가의소중한 마음을 담은 490만원을 홍천군 무궁화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장학금을 기탁한 30개 업체 및 개인은 홍천6년근인삼(주), 홍천강표고, 정현이네농장, 산양삼연구단지, 순우리식품, 홍천떡팜, 남면농협, 강원도래요, 만나떡집, 향교골짱아찌, 해동영농조합, 홍천한과, 홍천명품한과, 홍천남산식품, 잣고개영농조합, 한영농산, 춘희식품, 행복의샘, 흑둔지팜, 용가네식품, 산촌마을농업법인, 가리산더덕, 홍천양봉영농조합, 솔밭농원, 가마봉농장, 홍천블루베리연구회, 오미자연구모임, 베드로안젤라벌꿀, 대박뻥튀기, 푸르내친환경마을이다.
홍천강표고를 판매한 정창호씨는 “지역의 젊은 인재들이 있어야 홍천의 미래가 더욱 밝고 희망이 있다”고 하며 “함께 마음을 보태준 모든 분들의 마음을 잘 보살펴 희망찬 홍천을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축제시 홍천 농특산물을 대내외에 홍보하고 알리며 무더움 속에서도 수고가 많으셨는데 홍천무궁화장학금을 기탁하여 주신 모든 분들의 소중한 마음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