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제2회 광주시의회 의장기 야구대회가 지난 12일 남종면 귀여리 구장에서 광주시의회 의원 전원과 조억동 시장을 비롯한 28개 동호인 야구팀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회했다.
생활체육야구의 저변확대와 관심제고를 위해 개최되는 의장기 야구대회는 지난해보다 8개 팀이 많은 동호회가 참가하여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소미순 광주시의회 의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를 통해 야구인의 화합과 우정을 돈독히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생활밀착형 의회 구현으로 생활체육 동호인의 의견을 경청하고 의정에 잘 반영하여 생활체육 활성화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야구대회는 지난 1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귀여리 구장과 도척구장에서 토요리그 13개 팀, 일요리그 15개 팀이 각각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