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9월 30일 오후 2시에 철원군문화원 2층 강당에서 민․관이 함께 참여하는 제3기 철원군지역사회계획 수립하기위한 공청회를 실시한다.
군에 따르면 이번 공청회는 2015년부터 2018년까지 향후 4년 동안 철원군에서 지역주민을 위하여 추진할 복지사업의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데 일반주민은 물론 사회복지관련 전문가와 관계공무원 등 200여명의 민관이 함께 참여하여 의견을 나누고 정보공유 등을 통해 지역여건에 적합한 합리적인 복지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진행순서는 공청회 배경과 추진경과, 계획(안)발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며 원주상지영서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양일모 교수가 철원군의 복지비전과 전략목표, 핵심과제별 세부사업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제3기 철원군 지역사회복지계획은 복지서비스의 체감수준을 한 단계 발돋음 시키는 철원군 이라는 비전을 갖고 첫째, 소득보장 및 생활안정 체계유지둘째, 사회적 약자의 복지지원체계 활성화 셋째, 지역사회복지역량 집중화라는 3가지 전략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9개의 핵심과제와 34개의 세부사업으로 수립․시행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