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한류의 1세대를 이끈 주역이자 가수 겸 배우 안재욱이 10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26일 디지털 싱글 ‘새삼스럽게’를 발표한다.
그 동안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안재욱은 2년여만에 가수로 돌아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며, 10월 새 앨범의 발매에 앞서 앨범의 수록 곡인 ‘새삼스럽게’를 디지털 싱글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안재욱이 직접 앨범의 프로듀서로 나서 작업에 참여한 ‘새삼스럽게’는 감성적이고 세련된 POP R&B 장르의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에 마치 귓가에 속삭이듯 노래하는 안재욱의 달콤한 보이스가 더해져 사랑하는 이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감동스럽게 담아냈다.
안재욱의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디지털 싱글 ‘새삼스럽게’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새 앨범은 10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안재욱은 10월 4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 ‘ONE FINE DAY-Ahn Jae Wook 20th Anniversary’를 개최하며, 10월 11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