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박수근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수군수군 콘서트가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 박수근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박수근미술관이 추최하고 양구군, 양구미술인회, 방송동아리(소통)이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는 평소 박수근 화백의 그림 속에 등장하는 서민들의 소박한 모습과 박수근마을의 초가을 저녁이 잘 어울리도록 준비했으며 박수근마을 주민들이 준비한 작은 먹거리를 즐기며 은은한 째즈 선율을 즐기며, 박수근이 이곳에서 태어났고 이곳에 잠들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고된 농사일을 마친 농부와 모처럼 일찍 귀가한 가장과 그의 가족들이 미술관에 옹기종기 모여서 그를 위한 작은 축제의 밤을 즐겨 보길 바란다.
이날 콘서트에는 조덕배(꿈에), 인디언수니(나무의 꿈, 시베리아, 조율), 황명하(사랑하러 떠나요, song bird, 나는 여기서 무엇인가), 녹우(나이만 먹었습니다, 해지는 언덕, 오늘 오후) 등이 초대되어 열창한다.
박수근미술관 관계자는 달빛아래 미술관 정취를 느끼며 심신과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즐거운 자리를 마련했다며 가족단위 및 친구, 연인 등 많은 분들이 오셔서 박수근 탄생 100주년 기념 음악축제를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