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홍천군이 홍천강 수변도로 노선인 북방면 소매곡리∼도사곡리 구간 2.1㎞ 구간을 모두 확 ∙ 포장 완료했다.
이사업은 2012년 5월부터 올해까지 2년 6개월간 52억원을 투입하여 실시한 사업으로 이 구간 조성이 완료됨에 따라 홍천강 수변도로는 총 22.4㎞중 20.7㎞가 확포장 완료 되었다.
북방면 상화계리부터 서면 팔봉리까지 조성된 홍천강 수변도로는 홍천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여서, 드라이브 코스는 물론 트래킹이나 자전거 코스로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군 건설방재과 노일혁 도로행정담당은 “홍천강변 수변도로가 확 ∙ 포장 완료되면 홍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