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에서는 16일 제14회 사회복지의 날(매년 9월 7일)을 맞아 안성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we are the one 우리는 하나’ 라는 슬로건으로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장 등 기관단체장 및 사회복지 관련 단체장, 사회복지 종사자, 자원봉사자, 등 800여명이 참석해 사회복지 분야 유공자를 격려하고 사회복지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안성시립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 하영란의 ‘설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는 사회복지 유공자 12명에 대한 표창, 기념사,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 낭독, 비젼 퍼포먼스 등이 펼쳐졌으며 2부에서는 ‘나의 삶, 나의 길’이라는 내용으로 김영선 전 한나라당 대표 최고위원의 사회복지 명사 특강이 이어졌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사회복지의 날은 더불어 잘 사는 21세기의 밝은 복지사회로 가자는 희망적 미래를 다짐하는 날”이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효율적인 복지서비스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시가 선진복지의 중심지로 우뚝 설 수 있는 원동력을 마련해 소외된 사람이 없는 ‘생활 속의 복지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