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활란)은 오는 27일(토) 가족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신나는 예술여행’에서 지원하는 ‘가족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이하 ‘헨젤과 그레텔’)을 진행한다.
가족문화체험 프로그램은 주말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안성 관내 여러 가정의 심리적,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활동을 제공해 가족의 결속력 및 친밀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가족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오후 1시 30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시에 거주하는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50가정 정원으로 가족 별 신청․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 팀(671-0631~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