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추석연휴 기간 필수 대민서비스인 누리집(홈페이지)의 정상 운영을 위해 비상근무가 실시된다.
울산시는 6일부터 10일까지 시 대표 누리집은 물론 교통안내 누리집, 119구급 지령시스템 등에 대한 해킹, 디도스(DDOS) 공격 등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정보시스템을 보호하고 대응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비상근무체제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연휴기간 중 매일 3명이 정보시스템 사이버 공격상황 모니터링 및 홈페이지 유언비어, 불법게시물 모니터링, 서비스 정상운영을 확인하여 시민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울산시는 연휴기간 중 장애발생 시에는 긴급복구 편성반이 구성돼 신속한 복구를 위한 긴밀한 협조체제도 강화한다.
울산시 측은 “매년 전산망 마비, 개인정보 유출 등 늘어나는 해킹‧디도스(DDOS) 공격 등으로 보안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선제적인 대응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