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지난3일 여수경찰서(서장 하태옥)에서는새벽 사망사고를 내고 달아난 최모(39세,남)씨를 사고 발생 11시간 여만에 오늘 여수시 관문동에서 잠복중 검거했다.
최모씨는 3일 새벽 03시 49시경 여수시 남산동 KT앞 도로에서 혈중 알콜농도 (0.057%) 상태에서 쏘렌토 차량을 운전하고 도로상에서 노점상을 하는 정모(64세,여)씨와 손모(80세,남)를 치여 숨지게 하고 손모씨의 부인 양모(65세,여 에게는 중상을 입히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사고차량의 도주로를 따라 주차된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 및 여수시 교통통합관제쎈타와 공조 하여 주변 CCTV를 분석하여 일대를 수색한 결과 위 검거 장소에서 용의차량을 발견하고 주차된 차량 주변에 잠복근무 중 현장에 나타 피의자를 검거하였다.
경찰은 피해의 중대성에 비추어 운전자 최씨에 대해서는 조사 후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