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꿈드림졸업식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6일 관계 기관, 학부모, 지역 청소년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제10회 울주군 학교 밖 청소년 졸업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해 지역 청소년 지원 성과를 공유하며 학교 밖 청소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
철원군과 제주 서귀포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양측의 명품 농특산물인 철원오대쌀과 제주 서귀포감귤을 9월 2일부터 3일까지 상호교류한다고 밝혔다.
올해 추석은 평년보다 매우 빨라 햅쌀 출하 전 교류시기를 맞추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작년 교류수준으로 서귀포감귤은 3kg단위 1,412상자를 받고, 철원오대쌀은 10㎏단위 1,118포를 서귀포시로 보낸다.
철원군과 서귀포시는 1995년부터 해마다 추석과 설에 우수 농특산물을 교류하며 우의를 다져왔는데, 지금까지 교류된 물량은 44회에 걸쳐 약 20억원 상당의 농산물을 교환했다.
철원군 관계자는 “제주 서귀포시와 1995년 자매결연을 맺은후 상호 우수농산물 홍보를 위해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농산물 교류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며 “앞으로 농특산물 교류를 더욱 활성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