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신덕진)은 관내 청소년 및 주민들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제공하기 위해 9월 15일부터 가을학기 ‘무궁화, 홍청수가 피었습니다’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뿐만 아니라 주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하였고 모집기간은 9월 15일 개강전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11월 29일까지 운영되며, 저렴한 참가비로 이용할 수 있다.
레고, 미술, 농구, 바이올린, 드럼, 통기타, 플롯 등의 문화프로그램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대비반, 생태체험, 한글교실, 검정고시, 엄마코치만들기 등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책과 함께하는 문화예술캠프와 서울 랜드마크 탐방기 등 청소년들에게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가을학기 프로그램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설해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