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세기P&C(주)는 촬영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화각을 촬영할 수 있는 파워풀한 52배의 광학 줌 렌즈를 탑재한 펜탁스 XG-1 디지털 카메라 출시를 밝혔다.
이번 펜탁스 XG-1은 빠른 액션이 있는 스포츠 등의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촬영자가 적절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재 다능한 기능을 모두 갖춘 이상적인 카메라로 디자인됐다.
컴팩트하면서도 가벼움 거기에 휴대하기 편리한 바디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파워풀한 52배의 광학 줌 렌즈, 고감도 이미지를 위한 1600만 유효화소, 그리고 대형 3.0 인치 LCD 모니터로 촬영자들의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펜탁스 SLR 카메라를 똑 닮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1CM 매크로 모드로 평소 보기 힘들었던 단 1CM거리에서도 드라마틱한 접사 이미지를 캡쳐할 수 있고, 초당 60장까지 가능한 고속 연속 촬영 그리고 노출이 서로 다른 3장의 화상을 이용해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최적의 계조의 화상 1장을 생성하는 HDR 촬영을 즐길 수 있다.
PENTAX XG-1 디지털 카메라를 고배율의 52배 광각 줌 렌즈를 탑재하여 초광각부터 초망원 영역까지 촬영자가 렌즈교환의 불편함 없이 다양한 화각의 촬영을 즐길 수 있는 GX-1은 9월 말 경 판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