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속초시, 2026년 제1회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
속초시가 지역 기업과 구직자가 한자리에서 만나 현장 면접부터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6년 제1회 속초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을 3월 19일(목) 개최하고, 행사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은 속초시가 매년 추진하는 대표적인 현장 채용행사로, 고용노동부 등 관계기관과 협력해 기업에...
오는 9월3일 철원군 근남면과 한국전기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에서는 “전기안전 청정마을”조성 협약식을 체결한다.
이번에 맺게 될 협약식은 한국전기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에서 “2014.전기안전 청정마을”로 우리면을 선정하면서 2014. 8. 26(화) 근남면을 방문하여 업무협약 체결 협의를 거쳐 이루어졌다.
한국전기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는 교통이 불편하고 주거환경이 열악한 농촌지역으로 전기설비 개·보수 시 공사업체 기피지역 또는 전기설비 시설개선활동 소외지역을 대상으로 사업을 실시하던 중 우리면을 전기안전 청정마을로 선정하여 협약식을 맺게 되었다고 하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근남면 전 가정을 순차적으로 방문, 전기설비 개선활동 및 전기안전 사용교육으로 전기재해 위험요소를 미연에 방지하고, 농촌일손돕기를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공사상과 다양한 교류활동으로 농촌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