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홍천아산병원(원장 최종수)에서는 8월 26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화, 수, 목요일 6일간에 걸쳐 저소득층가정의 가장을 대상으로 무료진료사업을 전개한다.
관내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생활이 어려운 대상가구 중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가장을 대상으로 기본검사항목 외 건강검진항목인 내시경, 초음파 검사 등의 진료도 무료로 실시하게 된다.
이번 사업은 1,500만원의 예산을 들여 전개하는 사업으로 검사를 통해 경미한병이 발견될 경우에는 홍천아산병원과 연계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된다.
군청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지원단이 관리하고 있는 통합사례관리가구 중 저소득층 가정의 가장 50명이 추천되었으며, 홍천군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들은 진료당일 자원봉사를 실시하게 된다.
최종수 홍천아산병원 원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가족을 책임지고 있는 저소득층 가장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아산사회복지재단의 예산지원을 받아 사업을 전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