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영월에서는 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ITF 영월국제여자 서키트테니스대회가 영월 스포츠파크 테니스코트에서 개최된다.
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강원도테니스협회 및 영월군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년도 대회 우승자인 김선정, 유민화, 홍승연, 이혜민, 왕야펜(중국) 등 총 10개국에서 1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할 계획이며, KBSN에서 30일 11시부터 14시까지 단식준결승과 복식결승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참가함에 따라 국내 선수들의 경기량 향상 및 세계랭킹 점수 획득 기회를 부여할 뿐 아니라, 굶주려 있던 영월군민들의 테니스 관람 욕구 해소 및 관광객 증대 효과도 기대되어 지역경기 활성화 및 국내 테니스 인구 저변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영월군은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그동안의 개최를 통해 쌓은 노하우를 활용하여, 보다 품격있는 국제대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