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김포지역 대형마트와 영화관, 모범음식점이 오는 7월30일(사전투표 25, 26일)에 실시되는 김포시국회의원 보궐선거의 투표율 향상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펼친다.
총33개 지역업소가 참여해 보궐선거 투표 참여자에게 혜택을 주는 이번 할인행사는 업소별로 할인기간과 할인율을 자율적으로 정하고 사전홍보를 벌이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투표참여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대형마트 등 업소관계자에 따르면 선거 세일(Sale)행사를 하는 기간에 김포시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참여한 자가 해당업소의 매장이나 영화관, 음식점에 가면 개인별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투표확인증이나 투표인증 사진 등으로 투표참여 사실이 확인된 일정금액 이상의 물품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1인당 5천원권 상품권, 김포쌀(500g) 1포를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고, 관내 모범음식점과 영화관에서도 각각 10%내외의 음식값 할인과 25%의 영화관람료를 할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