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자치도와 세계평화의 섬 범도민실천협의회(의장 강영석)에서는 도민들을 대상으로 ‘세계 평화의 섬’ 개념을 정립하고 평화실천에 대한 인식과 행동의 틀을 마련하기 위한 ‘2014 도민평화아카데미’를 3월 26일(수) 오후 2시에 제주상공회의소 5층 국제회의장에서 개강식을 갖고 첫 번째 강좌를 운영하게 된다.
이번 첫 강좌는 김세우 KSS노하우석세스시스템 대표를 초빙하여 「마음의 평화를 부르는 감성코칭스킬」이라는 주제로 강좌가 진행된다.
이번 강좌를 통해 김 대표는『평화는 관계이며, 마음의 평화는 좋은 관계에서 나오므로 서로 간에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서로 통하는 것이 필요함을 강조하면서, 상호 간 소통을 위하여 상대에게 어떻게 감성을 자극하고 감성 소통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코칭스킬 기법』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민평화아카데미는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8강좌로 운영하게 되며, 국내 유수의 강사를 초빙하여 평화, 문화, 환경, 경제, 건강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알차고 실용적인 강연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평화아카데미 수강은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현장등록도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문의사항은 세계평화의 섬 범도민실천협의회(TEL: 710-625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