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오정경찰서(서장 오성환)에서는 지난 12일 5층 큰마루에서 경찰서장을 비롯한 구청장, 교육장, 어머니폴리스, 중학교학부모폴리스, 청소년육성회, 시민경찰, 자율방범대 등 총 2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학교폭력예방 및 청소년 선도 활동에 기여한 노고를 격려하는 “감사의날”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4대 사회악 근절에 관한 사회적 관심이 어느 해 보다 뜨거웠던 201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것으로 학교폭력예방 및 청소년선도 등에 기여한 경찰협력단체를 초청하여 4대악근절활동 성과보고 및 그 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위한 추진 동력을 확보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청소년 선도에 기여한 관련단체 등 총 25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전례 없는 행사로서 그 의미가 더욱 컸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경기지방경찰청 홍보단은 “감사의 날”을 축화 하기 위해 노래, 춤, 마술 등 공연을 하며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리고 협력단체들은 자신들의 1년간 활동을 담은 동영상 등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오성환 서장은 “올 한해 협력단체들의 협력방범활동에 대한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경찰과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살기좋은 오정구, 아이들이 행복한 오정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