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오는 22일일 화성면 합천초등학교내 모듬내 강당에서는 화성키움 앙상블과 함께하는 제1회 화성마을음악회가 개최한다.
사단법인 흙과샘이 주최하고 삼성꿈 장학재단의 지원으로 개최된 제1회 화성마을음악회는 화성키움앙상블과 오선지라는 합천초등학교, 화성중학교, 화성지역아동센터 등 총 3개의 배움터가 연합으로 구성된 색소폰 앙상블 동아리의 색소폰연주를 메인으로 바이올리니스트 임예리 외 3팀의 특별출연진과 합천초등학교 리코더 합주부, 화성중학교 우쿨렐레 합주부, 화성지역아동센터 바이얼린 합주부 등의 연주 등 찬조출연 등으로 마을음악회가 진행된다.
그동안 박효건 외 27명의 학생들은 마을음악회를 위해 방과후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꿈꿀 수 있는 선물을 안겨주는 행복한 마을음악회다.
이에 흙과샘 대표인 김원모 목사는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행복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고, 우리의 자라나는 어린 학생들이 가족, 이웃, 국가로부터 온 사랑에 감사하고 사랑을 돌려줄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람이 되길 바라며 제1회 마을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함께 살아가는 화성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