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
의정부시 신곡1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한진숙)에서는 7월 12일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 100여명에게 삼계탕을 제공 하였다.
매년 지역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지킴이로 자처하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에 기력이 쇠약해질 수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이른 새벽부터 정성들여 집에서 끊여 드실 수 있도록 삼계탕을 준비하여 제공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매년 잊지 않고 노인들의 건강과 안부를 챙기는 것이 눈물 나도록 고맙다며, 정성어린 삼계탕을 먹을 생각을 하니 기운이 절로 난다” 며 매우 즐거워 하셨다.
한진숙 새마을부녀회장은 “부족하지만 준비한 음식 많이 드시고 무병장수하시길 기원드린다” 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하고 정성어린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