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이종만 위원장)는 7월 9일 오전10시부터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연천군 집행부를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에 돌입했다.
김한섭 부군수를 비롯한 집행기관 실과원소장 등 간부공무원들이 출석한 가운데 증인선서에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의사일정대로 기획감사실, 시설관리공단, 전략사업실, 자치행정과, 복지지원과를 시작으로 소관 분야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였다.
연천군 의회에 따르면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8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행정사무감사 2일차인 10일에는 세무회계과, 문화관광체육과, 환경보호과, 지역경제과, 3일차인 12일는 종합민원과, 친환경농축산과, 산림녹지과, 건설과, 4일차인 15일에는 도시과, 재난관리과, 임진강개발사업단, 보건의료원, 그리고, 감사실시 마지막날인 16일에는 농업기술센터, 맑은물관리사업소, 선사관리사업소, 평생학습센터를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게 된다.”고 한다.
이종만 위원장은 “201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내실 있게 실시하여 집행부가 잘못된 부분에 대하여 강력히 시정 개선토록 조치하고, 주민의 대의기관으로서 행정집행 견제와 감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비효율적인 예산집행의 개선, 사업의 적정성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주민들과 함께 군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을 동료 의원들께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