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이번 행사는 ‘2018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원주시의 핵심 사업으로 ‘2013 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과 연계하여 세계 속에 원주 관광을 알리기 위하여 원주시가 강원도,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손잡고 마련한 글로벌 페스티벌이다.
K팝 커버댄스는 5월 3일부터 공식홈페이지(http://www.kpopfestival.org)에 접속하여 본인이 좋아하는 K팝 가수의 커버댄스 동영상을 올리면 외국인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조회수와 추천수 등의 네티즌 반응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온라인 예선 통과자가 정해지며, 예선 통과자를 대상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등 해외 12개국에서 해외 본선이 치러진 후 각 국가별 우승팀들이 한국 결선무대에 오르게 된다.
결선은 9월 28일 토요일 원주시 따뚜공연장 및 젊음의 광장에서 개최되며, ‘2013 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과 연계한 오프닝 세레머니로 진행될 예정으로 2만석 규모의 국내 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무대와 어우러지는 행사로 펼쳐진다.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해외 본선을 통과한 각국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본선이 개최되지 않는 지역의 경우 온라인 결과를 통한 스페셜 우승팀도 함께 초청해 강원도의 관광지와 문화를 소개함과 동시에,‘2018 동계올림픽 알리미’로 위촉할 예정이며, 결선을 관람하는 관광상품을 개발, 신규 방한수요로 이어지게 할 계획이다.
참고로, 이번 행사는 원주시, 강원도,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공동 주최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고, 아스트로너지쏠라코리아,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롯데멤버스, GKL 등이 협찬한다. K팝 콘서트가 어우러지는 결선은 SBS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K팝 스타가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는 해외 국가의 리얼다큐멘터리는 SBS MTV, SBS E! 및 MTV ASIA를 통해 해외 10개국 이상에 방영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