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행신3동주민센터는 지난 24일 최성 고양시장이 방문하여 주민과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동방문은 동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듣고 시정에 반영해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을 펼쳐가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최성 고양시장, 선재길 고양시의회 부의장, 민경선 도의원, 왕성옥시의원과 행신3동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행신3동 문화강좌 노래교실 회원들의 공연, 시민들의 단순한 생활불편사항부터 주요시정 전반에 대한 질의응답까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진행되었다.

참석한 주민들은 고양시에서 인구밀집도가 가장 높은 행신3동의 대중교통과 성사천변 폐수방류, 강매역 존치문제, 교육분야 등에 대한 생생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함께 나누고 해결방안을 논의하였다.
최 시장은 건의사항을 경청하며 “주신 의견은 시정운영에 최대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찾아가는 음악회, 고양시민건강센터, 녹지환경확보 등을 통해 고양시가 꽃보다 아름다운 도시가 되게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진행을 맡은 손현식 주민자치부위원장도 “지난 2년간 고양발전을 위해 땀 흘려 일하신 시장님께 격려의 박수를 드리고, 앞으로 더 힘차게 시정을 이끄시길 염원한다.”고 말했다.
자료 제공 : 덕양구 행신3동주민센터(담당자 윤희정 ☎ 8075-5948)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