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청-공단 측 팀장 한자리 모여 공단 주요업무의 추진방향, 정책대안 모색
마포구(구청장 박홍섭)가 27일(월) 오후 4시30분부터 공단 회의실에서 시설관리공단 위탁사업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시설관리공단 사업위탁부서 팀장 연석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시설관리공단의 주요 업무에 대한 추진방향과 정책대안을 마련하고 원활한 사업추진을 이끌어가기 위해 각 사업의 해당 팀장들이 직접 참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정상택 기획재정국장을 비롯해 기획예산과장, 예산팀장, 체육진흥팀장, 시장관리팀장 등 구청 측 관계자 8명과 공단 측의 경영지원팀장, 시장사업팀장 등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개선사항 및 현안사항, 협조사항, 주요업무 등을 보고한다.
마포구는 각 사업 해당팀장이 직접 ▲2011년도 공단 이사장 경영성과평가 대비 철저 ▲염리생활체육관 운영관련 협조사항 ▲마포농수산물시장 관련 현안 및 협조사항 ▲주민편익시설 운영 실적제고 ▲이용자 중심의 공영주차장 관리 등을 보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공단에서는 ▲인사관리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조직경쟁력 강화 ▲마트매장 전용주차장 운영 ▲예산편성관리의 효율적 운영 개선 ▲주민편익시설 운영 개선 계획을 발표한다.
정상택 기획재정국장은 “공단과 사업위탁부서 팀장 간의 연석회의 개최를 통해 위탁사업의 운영 효율성을 높여 구민을 위한 성과위주의 조직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자료 제공 : 기획예산과 예산팀(이임수 3153-8515)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