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시 : 2011.11.11 (금) ~ 12 (토), 2일간
* 장 소 : 고양소방서
* 주 최 :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 신풍농산(주), 고양선진영농조합법인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지회장 강성희)와 신풍농산(주)(대표이사 서방석), 고양선진영농조합법인(대표 김정일)은 지난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2일간에 걸쳐 고양소방서 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11년째로 신풍농산(주), 고양선진영농조합법인이 매년 김장철마다 주최하는 행사로서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는 올 해로 4회째 공동주최자로 참여하고 있다.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며, 회원들의 정성이 가득한 김장을 담가서 전달함으로서, 주는 기쁨과 받는 즐거움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아주 뜻 깊은 행사였다.
이날 배추 3,000여 포기 김장나눔행사에는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 회원과, 9사단 장병, 고양의용(여성)소방대 회원들이 적극 자원봉사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또한, 이번행사를 후원한 삼성에프씨(주) 마상준 대표이사는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서 나눔의 기쁨이 무엇보다도 뿌듯하다며 고양시의 기업인으로서 이런 일을 한다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특히 김태원 국회의원, 심상정 전국회의원, 박준 민주당 덕양갑 지역위원장, 민경선 경기도의원, 선주만, 장재환 고양시의원등이 행사에 참여하여 회원들을 격려하고 직접 김장나눔행사에 참여하였다.
이틀에 걸쳐 정성껏 마련된 김장은 고양시 복지 나눔 1촌맺기, 관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가정과 복지시설 등에 모두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으며, 행사를 마치며 강성희 지회장은 나누면 배가 될 수 있다는 말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만드는 행사였으며, 매년 열리는「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임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내서 적극 봉사에 참여한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들과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아끼지 않고 적극 지원해준 신풍농산(주)과 선진영농조합법인에 감사드리며, 김장김치와 함께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함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자료 제공: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 (☏ 031.962.5312)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