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아동 가정이 늘면서 고가의 명품브랜드 아동복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해외구매대행을 통한 직구입으로 저렴함까지 선물받자.
구매대행이란?
구매대행이란 구매자가 구매를 의뢰하면, 업체가 해외쇼핑몰을 통해 대신 그 물품을 주문한 후 구매자에게 국제 배송해주는 방식을 뜻한다. 일단 구매자가 구매를 원하는 물건을 해외사이트에서 선택하여 구매대행을 의뢰하면 대신 주문을 해주어 물류센터로 물건을 받은 후에 구매자의 주소지로 배송해주는 것이다.
해외 구매 대행시 최대 30~40만원 저렴하게 구입
그렇다면 굳이 구매대행을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백화점에서 바로 구매하면 어려운 관세나 해외 배송비를 신경 쓰지 않고도 물건을 즉시 수령받을 수 있는데 해외 구매대행이 인기를 얻는 이유는 바로 가격 때문. 백화점의 가격은 백화점 수수료와 마케팅 비용, 점포 유지비, 인건비 등이 추가된 것으로, 미국 현지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 판매가 이루어진다. 해외 구매대행은 세일기간을 이용할 경우 최대 30~40만 원가량의 가격차이를 보인다. 또한 해외 구매대행을 이용하면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일단 외국 쇼핑몰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을 발견했더라도 대부분 한국VISA카드로도 결제승인이 안되고, 국제배송을 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폴로로렌’(www.pololauren.co.kr) 은 전자상거래 물품 등의 특별 통관 절차에 관한 법령에 의거해 수입대행 업체로 정식 등록된 업체로, 디지털 YTN 주관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서 셀프 구매대행 전문 업체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통관 완료 후에는 고객들에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국내 택배회사를 통해 배송이 이루어지는 친절 시스템으로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투데이 등록 시 실시간 세일정보 업데이트
‘폴로로렌’을 통해 폴로나 갭, 짐보리, 디즈니, 6PM, 올드 네이비 등 여러 해외 브랜드의 정품을 구매대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폴로로렌’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며 미투데이를 등록하면 세일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그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우편에 관한 요금 및 수수료 관련 내용, 외국 쇼핑몰 구매 팁,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유용한 사이트 모음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반품은 어떻게?
소비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시 환율 변동과 상관없이 제품금액을 100% 환불해준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배송되는 전 제품은 국내 어느 지역이나 배송이 가능하며 도서산간, 제주도 지방이라고 해서 따로 추가요금을 받지는 않는다.
해외 구매대행이 어렵다는 건 편견일 뿐
해외 구매대행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렵다’, ‘복잡하다.’ 등의 편견을 갖고 있다. 물론 해외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렵고 복잡한 부분이 분명히 있다. 하지만 구매 ‘대행’이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어렵고 복잡한 부분들을 ‘대신’해주기 때문에 해외 구매대행은 알고 보면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쉽고 편리하다.
남들과는 다른 가격, 남들과는 다른 디자인을 아는 현명한 국제 소비자가 되고싶다면 ‘폴로 로렌’의 문을 두드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