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13개국 3,957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성만족도 설문조사 결과,한국인의 성생활 만족도는 12위로, 최하위권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의 19%, 여성의 11%만이 현재 성생활에 만족한다고 대답했으며, 완전히 만족한다고 답한 경우는 남성은 4%, 여성은 3%에 불과했다. 특히 여성의 경우, 과거는 여성의 성만족에 대한 언급 자체를 금기시하던 시대였다. 따라서 여성의 오르가즘에 대한 불만도 수면 아래에 있었지만, 최근에는 성 담론이 자유로워지면서 여성의 성만족도도 중요하게 받아들여지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의 성만족도는 여전히 낮은 수준.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챠밍’(대표 이훈,
‘챠밍’ 100mg을 물 또는 술에 넣어 복용하면 15~30분 정도 후에 약효가 나타나는데 성감대를 비롯한 몸 전체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 일본여성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
성 불감증이나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 성욕구 장애나 성기능 장애를 가진 여성 뿐만 아니라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여성 등 성관계의 질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 성생활의 활력을 되찾아주고 성만족도를 최대로 끌어올려주는 사랑의 묘약, ‘챠밍’이 이제 당신의 밤을 책임져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