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6(일) 국내 최대 규모 자원 재사용, 나눔 축제 「2011 위?아?자 나눔장터」 -
□ 권영규 시장 권한대행은 16일(일) 12시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주경기장과 보조경기장 사이)일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벼룩시장 「2011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석해 시민들을 환영한다.
□ 권 시장 권한대행은 환영사를 통해 위?아?자 나눔 장터 이용이 물건을 재활용해 지구 건강에 좋고, 꼭 필요한 물건을 착한 가격에 사서 좋고, 수익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좋다며 장터에 참여한 시민들이 세 가지 좋은 일을 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한다.
□ 이 날 나눔장터는 16시 30분까지 열리며 어린이, 시민장터와 기업, 단체장터, 명사기증품 경매 및 특별 판매코너 등이 운영돼 총 20만 명이 넘는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장터에 참여하는 기업?단체와 애장품 경매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돼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교육과 복지를 위해 쓰인다.
□ 서울시와 중앙일보, jTBC, 아름다운 가게, 위스타트운동본부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위(위 스타트),아(아름다운 가게),자(자원봉사) 나눔장터’는 올해 7회를 맞이했으며 주제는 ‘사랑온도 Up, 지구온도 Down'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