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제주광어RIS 사업단(단장 이영돈교수)은 광어활용기업(사업단 참여기업, 수혜업체 등)을 대상으로 “광어가공제품 입소문 마케팅을 통한 유통망 확보” 방안 마련 실무교육을 2011. 10. 7(금) 제주대 국제교류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교육은 한국식품정보원과 공동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광어 2차 가공제품인 광어소시지, 광어포, 광어 피혁제품(지갑 등) 등 광어 가공제품의 시장진입을 위한 효율적인 판매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현장 전문가에게 직접 듣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최근 제품의 판매촉진방법으로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는 입소문 마케팅을 광어가공제품에 적용 방안을 주제로 한국NPD개발원장인 신광수박사, (주)제이선 코아퍼페이션 박선대표의 강연이 이루어진다.
특히, 사업단은 풀무원 마케팅 본부장을 역임한 신광수 원장과 광어가공제품의 대형백화점 납품 등 판매시장 확보하는데 공동으로 힘쓰기로 함으로서 향후 제주광어 가공제품의 판로개척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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