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을 생각하는 그 정성 그대로 담은 민들레엑기스
‘경민들레’는 3대를 이어온 전통과 특허 받은 가공법으로 민들레 엑기스를 가공. 판매하는 기업이다. ‘경민들레’의 민들레 엑기스는 경남 서생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민들레를 생 잎, 줄기, 뿌리를 통째로 가공하는 특허 받은 가공법을 사용한다.
따라서 민들레 본연의 맛과 향, 효능이 그대로 살아있다. 가공단계에서 민들레의 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국내산 대추(1%)를 첨가하는 것 외에는 일체의 한약제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특히, 민들레를 말리지 않고 생 잎, 줄기, 뿌리를 그대로 가공하여 엑기스로 추출하기 때문에 체질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지난 2010년 세계여성발명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였으며, 다수의 발명품 박람회와 건강음식 박람회에서 소개되었다. 또한 경향닷컴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고, 손해보험배상 1억 원에도 가입되어있으며, 건강기능식품교육을 수료와 함께 환경생명연구소의 검사도 거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민들레 혈액순환 개선과 면역력 강화, 체질 개선 등의 효과를 갖고 있으며 최근의 연구 결과들에 의하면 발암물질을 억제하는 성분이 민들레에 들어 있으며 유기 게르마늄이 풍부해서 암 예방에 도움이 주는 것으로 되어 있다.
강장효과가 있기 때문에 허약체질 개선에도 좋다. 우수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이미 일부 나라에선 민들레를 가루 내어 과립형태로 만든 건강보조식품이 시판될 정도다. 그동안 눈과 코로만 즐겨왔던 민들레를 이제는 제대로 즐겨보자.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