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5년에 설립된 세신 퀸센스는 약 46년이라는 오래된 역사와 기술력으로 오직 주방용품 생산에만 전념한 명실 상부한 국내 명품 브랜드 기업이다.
국내 주방브랜드 선두주자인 '세신퀸센스(대표 이민형,
www.QUEENSENSE.KR)'는 타 업체에서도 제작하는 스텐레스와 알루미늄을 이용한 주방용품 생산에만 멈추지 않고, 새로운 상품에 대한목마름과 도전의 결과로 ‘TRANSFER 마그네슘 후라이팬’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TRANSFER 마그네슘 후라이팬’의 주요 소재인 마그네슘(Mg)은 지난 해 지식경제부가 선정한‘세계 10대 핵심소재(WPM)’로 포스코가 미래에 녹색성장에 필요한 친환경. 고강도 초경량 기초.혁신소재와 미래 신소재로 마그네슘 소재는 100%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 소재로 평가 받고 있다.
TRANSFER 마그네슘 후라이팬의 주목할만한 강점으로는 상용구조 재료 중 스테인레스의 약 5분의1, 알루미늄의 약 3분의 2에 불과한 초경량 소재로, 조리 시 손목에 부담을 덜어주어 요리하기에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안정성으로도 코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중금속 납(PB), 카드뮴 (CD) 이 검출되지가 않아 장기간 사용 시 코팅이 벗겨지더라도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안전성에도 전혀 문제가 발생하지않는다.
또한 뛰어난 열전도 효과가 있어 영양소 파괴가 적고, 빠른 조리시간이기 때문에 연료비가 절감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세계 최초 TRANSFER 기법의 마그네슘 후라이팬으로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유럽풍의 고급스러움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일반 조리기구처럼 색상 및 코팅만 바뀌는 단순한 작업이 아닌 기존에 알루미늄에서 스테인레스 조리용품으로 변화되는 시기에 재질의 놀랄만한 변화를 가져온 것으로 일류기업으로 가기위한 과정을 거치는 중이다.
세신 퀸센스는 위와 같이 새로운 제품개발을 위한 노력과 동시에 주부들이 좀 더 편안하게 가족의건강을 생각하며, 조리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현재 일본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는 ‘아이쿡 다이어트 웰빙 냄비’를 선보일 예정 입니다.
‘아이쿡 다이어트 웰빙냄비(가제)’ 는 직화불로 가열하여 조리가 되지 않고 특수 제작된 냄비로 가열된 물에서 나오는 스팀열로 조리가 되는 제품으로 스팀열은 음식재료에 전혀 물기가 생기지않게 가열 되어 조리가 되므로 기존 음식재료가 가지고 있는 영양분과 고유의 맛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쿡 다이어트 웰빙 냄비’는 현대 사회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비만 및 성인병 예방을 위하여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현재 많은 돈을 주고 구입하는 약이 아닌 실제로 식생활에서 자연
스럽게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쿡 다이어트 웰빙 냄비’는 오는 10월에 백화점 및 홈쇼핑에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현재의 자리에 안주하거나 만족하지 않고, 항상 새롭고 안전한 제품만을 위하여 연구개발에 박를 가하고 있는 ‘세신퀸센스(
www.QUEENSENSE.KR)'의 미래가 점점 더 궁금해지고
기대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