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오름 시스템 코리아 의 양변기 위생 양변기시트기!
누구나 한번쯤 들르게 되는 공중 화장실. 그러나 공중화장실을 이용할 때 더러운 좌대는 왠지 꺼림칙하다. 공중화장실 좌변기 좌대에서 평균 71만 마리의 엄청난 양의 세균이 검출됐다는연구결과도 있었다. 실제로 여성 화장실 이용자의 21%는 위생 문제 때문에 둔부를 시트에 착석하지 않고 용변을 본다고 한다. 이 때문에 휴지가 과다 사용되며 토수 량도 많아지며, 화장실을 더욱 더럽히는 악순환으로 이어진다. 휴지 및 수돗물도 절약하고 화장실 관리 비용 절감효과를 높이면서 청결 성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고 있다면, (주)오름 시스템 코리아 에서 찾아보자
‘(주)오름 시스템 코리아 (대표 한현희,
www.oloom.co.kr )’은 청결하고 건강한 화장실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선 전략의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38개국 수출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종 관공서 및 쇼핑센터, 학교, 학원, 병원, 레스토랑, 휴게소, 공공화장실 등지에 납품하고 있다.
오름 시스템 코리아 클린턴(Cleanturn) 시트기는 레스토랑이나 호텔, 공항, 병원과 같은 공공시설 화장실에서 이용되는 ‘좌변기 위생 비닐커버 교체 시스템’이다. 세계 최초 레버 스타일 변기로 위생적이고 편리하며, 교체된 시트로 쾌적한 화장실 환경을 제공한다. 게다가 대부분의이용자가 휴지로 좌대를 닦고 변기에 버리는데, 이때 휴지로 인한 배관 막힘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 편리하며, 설치가 간단해 기존 변기에 누구나 설치 가능하다. 또한, 전기및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아 유지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 1인 1회 사용으로 타인과의 접촉이 없어 위생적이며 400회분의 대용량 비닐롤로 관리가 쉽고 향균비닐을 사용하여 세균번식과 악취발생을 막아준다.
오름 시스템코리아 클린턴 위생 비닐 롤은 각종 세균과 박테리아와의 직접 접촉을 차단해주어 사용자의 세균 감염 우려를 불식시키며 높은 청결감과 상쾌함을 보장한다. 또한, 타사 제품의 경우 쉽게 터지거나 찢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오름 시스템은 두꺼운 비닐을 이용해 비닐 파손으로 인한 기계 오작동의 불편을 막아준다. 또한,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는 특수 처리 비닐로 동절기 불편함을 없앴으며, 신체에도 달라붙지 않아 하절기 사용에도 전혀 불편이 없는 제품이다. 1롤 당 400명 분 이상의 세계 최대 용량으로 타사제품보다 2~3배 긴 시간 사용이 가능해 관리비 절감 효과도 탁월하다.
이미 미국과 일본, 뉴욕, 중국, 네덜란드, 싱가포르 등 이미 여러 나라에서 전시회를 가졌으며, ISO 9001 인증을 획득하고, 수출 기업화 사업 대상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그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화장실 문화를 책임질 (주)오름 시스템 코리아(
www.oloom.co.kr)의
앞날을 기대해 본다. 또한 국내영업 또는 지사 및 대리점, 렌탈 사업주를 현재 모집 중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