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휴가철이다. 산으로 떠나볼까, 바다로 떠나볼까 고민하는 이들에게 한 가지 걸리는 것이 있으니, 바로 해충이다. 더워진 날씨에 모기며 파리, 나방이 극성을 부릴 것을 생각하니 등골이 오싹하다. 이러한 걱정은 휴가지 주민들도 마찬가지다. 음식점의 경우, 바퀴벌레나 쥐 같은 해충은 손님들에게 비위생적인 인상을 줄 수 있고, 실제로도 여러 질병을 옮기고 다니므로 요식업 종사자의 경우 더욱 골칫거리이다.
이럴 때 대부분은 모기약을 사용하지만, 모기약은 약효 지속시간이 짧고, 불쾌한 냄새가 나므로 휴가철 들뜬 분위기를 망칠 수 있다. 또한 모기향이나 모기 살충제는 가연성 물질로, 잘못하면 큰 사고가 날 수도 있다. 들끓는 해충을 깔끔하게 박멸하고 싶다면, 나비코(대표 진승단,
나비코는 2004년 창업을 시작으로 직접 개발. 제조한 해충퇴치기로 국내 외 유명 제약사 및 옥션, 인터파크 등과 같은 국내 최대 오픈마켓에 판매를 개시하였다. 온라인 뿐 아니라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까지 주 활동 무대를 넓혔으며, 2011년에는 온라인 몰 추가개설 등 활발한 행보를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나비코’의 모기퇴치기는 어떻게 다를까? 사람이 모기에게 물리는 것은 암모기가 산란을 위해사람의 피를 필요로 하는 것인데, ‘나비코’의 모기퇴치기는 초음파를 이용한 제품으로, 숫모기의 날개에서 나는 소리와 똑같은 주파수의 음파를 발생시켜 암모기의 접근을 막는다. 또한, 모기의 최대 천적인 잠자리의 날개 소리 주파수와 같은 음파를 발생시켜 모기를 쫓아준다. 게다가 야간에 사용할 경우를 감안하여, 야간조명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여러모로 요긴하다.
이렇듯 ‘나비코’의 모기 퇴치기는 초음파를 이용한 것이므로 몸에 뿌리거나 발라야 하는 기존의불편함이 없고, 연기나 냄새가 없어 쾌적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살충성분이나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서 인체에 무해한 것은 물론이고 환경보호에도 한 몫을 한다.
이 뿐 아니라, 나비코 홈페이지(대표 진승단,
www.navikor.co.kr, navikor.com)를 방문하면,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플러그용 가정용 해충퇴치기 등도 부담 없는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어 해충으로부터 완벽한 해방의 기쁨도 맛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생즙기와 같은 주방용품 부터 생활용품, 뷰티, 완구, 레저, 물놀이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물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추가혜택으로, 현재 소셜커머스 사이트 세븐 데일리(
www.sevendaily.co.kr)의 ‘지난상품 코너’에서 ‘나비코’의 해충퇴치기를 40% 이상 특별 인하된 한정판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아직 해충퇴치기를 장만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자.
‘나비코’라는 이름은 나비가 날개 짓으로 신비의 세계를 만들어가듯, 그 신비로운 세계를 아름
다움과 행복함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미가 듬뿍 담겨있다고 한다. 이제 ‘나비코’로 집에서나밖에서나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려보도록 하자. 자유로운 나비처럼 말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