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넓고 다양한 룸이 있는 자연광 렌탈 스튜디오 ‘스튜디오 하늘’
드높은 하늘, 상쾌한 아침햇살, 하늘거리는 나뭇잎... 일상생활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기억하기 위해 또는 자신의 개성들을 담기 위해 요즘 젊은이들의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취미는 역시 사진촬영이다. 그래서인지 4-5년 전부터 DSLR카메라가 대중화되면서 사진동호회도 늘어나고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이 역시 많이 들어나 풍경이 좋은 곳이면 어디서든 쉽게 그들을 만날 수 있다.
그런 이들이 조금 더 전문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곳이 있다면 당연 스튜디오. 그러나 자신이 의도하고픈 다양한 연출의 분위기를 가진 스튜디오를 찾기는 힘들다. 스튜디오에 부탁해서 빌리는 것 또한 눈치를 보느라 스튜디오에서 원하는 시간 안에 모든 것을 해결해야한다. 마음껏 사용하지도 못했는데 비용은 비용대로 엄청 나가는데 말이다.
그래서 이들의 수요에 발맞추어 렌탈 스튜디오가 등장하였다. 렌탈 스튜디오에서는 단순 사진촬영만 하는 공간이 아닌 멋진 배경과 소품으로 다양한 사진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미리 예약해서 마음껏 저렴한 비용에 연출할 수 있다.
그 중 렌탈 스튜디오 ‘스튜디오하늘(대표 이명헌.
www.studiosky.co.kr)'은 모든 룸의 천장에 천공이 되어 있어 굳이 스트로보 및 인공조명을 사용하지 않아도 비오는 날이나 눈 오는 날에도 자연채광만으로도 아름다운 경치를 살리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날씨가 좋지 않아 자연채광이 힘든 날에도, 야간 촬영 시에도 최대한 낮에 촬영한 것처럼 조명세팅을 도와주며 고객이 원할 시에는 컨셉과 연출의도에 따라서 전문가가 조명활용법에 대한 자세한 강좌 및 팁을 알려주고 있다. 각 룸에는 피팅 및 메이크업 룸 뿐 아니라 스팀다리미, 헤어드라이어, 전기 고데기, 이동식행거, 마네킨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 카메라 및 렌즈대여도 가능하다. 그래서 다양한 쇼핑몰에서 밝고 따스하면서도 은은한 매력을 가진 자연 채광의 활용도가 높은 스튜디오 하늘을 많이들 찾고 있다.
더욱이 스튜디오 하늘에서는 고객이 원한다면, 스튜디오와 실외 촬영, 제품 사진, 모델 촬영까지 15년 이상 잡지경력(신디 더 퍼키, 에꼴, 레이디 경향 등등)을 가진 전문 패션 포토그래퍼가촬영을 대행해 준다. 가족사진, 아기 돌사진, 연인들의 기념사진, 나의 개성을 연출하는 프로필 사진에 자연채광이 선사해주는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고 싶다면 스튜디오 하늘을 찾아가보길 바란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