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여행의 계절이다. 그러나 봄에는 봄대로 첫사랑과 마주한 듯 돋아나는 연두빛 새싹
에 가슴이 설레어서, 여름에는 여름대로 뙤약볕에서 묻어나는 열정을 온 몸으로 마주대하고
싶어서, 가을에는 가을대로 떨어지는 낙엽처럼 문득 어느 순간 찾아오는 외로움을 떨구고
싶어서, 겨울은 겨울대로 한없이 고요하고 깊은 겨울밤 마냥 떠오르는 그리움에 깊숙히 빠져
들고 싶어서 우리는 그렇게 계절에 상관없이 여행을 떠난다. 한마디로 우리가 여행을 떠나는
까닭은 일상 속에서 이성의 방망이에 꼭꼭 눌러져 있던 그만의 감성을 찾아 오롯이 느끼기
위함일 것이다.
그러나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여행길에 오르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다. 불편함을 찾아가는
여행과 편안함을 찾아가는 여행. 불편함을 찾아간다 함은. 자동차가 지금처럼 보급되지 않았
던 옛 시절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소소하게 느꼈던 즐거움들을 추억한다는 것이고, 편안함을
찾아간다는 것은 오로지 바쁜 일상생활에서 꽉 막힌 시간의 흐름들 속에서 지금만은 무엇에서
든 자유롭고 싶다는 갈망이다.
그래서 전자의 경우 버스, 기차와 같은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고, 후자의 경우 주로 개인승
용차나 렌트카를 이용한다. 그런데 개인보류 차량이 가구당 1대가 넘는 이 시대에 하늘 무서운
줄 모르고 마구 치솟는 유류비에, 비싼 보험비 때문에 승용차를 보유하지 못한 사람들도 많다.
그 뿐이랴! 소중한 내 승용차를 혹여 생길 수 있는 사고나 단순한 긁힘부터 시작해 교통사고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그 날만큼은 누구보다 돋보이는 차량으로 나만의 자신감을 업그레이드를
시키기 위해 후자들이 찾는 것이 렌트카 전문업체이다.
일반적으로 렌트카를 빌린다고 하면, 고객이 여행당일 직접 렌트카업체를 찾아가 차량을 가져
오는 것이 보통이다. 렌트카 전문업체가 대부분 가까운 곳에 위치하기만 하지만, 먼 곳에 있기
도 하다. 여행 시작을 알리는 렌트카 찾기는 그렇게 우리들의 감성찾기 프로젝트를 삐긋 거리
게 하여 여행을 떠나기도 전에 벌써 한숨이 절로 나온다.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을 덜어주고 고객들이 거침없이 편안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고객이 직접 차를 가지러 오는 대신 업체에서 렌트카를 직접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렌트카클럽’은 렌터카를 사용하는 실사용자의 측면에서 생각하여 내 차처럼
24시간 최상의 차량보수와 유지시스템으로 사고율을 급감시키고 보험료 부담을 줄여 렌터카
비용 인상을 차단하는 착한 자동차렌탈 전문기업이다. 그래서 ‘㈜렌트카클럽’의 상호 또한
보통 렌트카전문 업체들처럼 단순하게 렌트대여를 한다는 것이 아닌 차량의 모든 것을 관리한
다는 차원에서 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04년에 신규오픈과 함께 자동차렌탈 전문기업으로서는 비록 렌터카 시장의 늦깎이일지도
모르지만, 고객 상담과 친절한 서비스로 점차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알려지고, 기업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찾는 이들이 차츰 많아져 여타 기업과는 차별된 서비스와 만족감을
입증시키고 있다. 2010년도에는 타사에서 진행된 브랜드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증가하는
렌터카시장의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렌트카클럽은 2006년부터 고객과의 단합과
운영하고 있다.
한편, 바이러스카오디오는 ‘비위드대회’에서 2010년 3회 우승한 바 있으며, 현재 오토살롱
디자인부분에도 참가한 전력이 있는 회사이다. 렌트카클럽은 이 회사의 최신 카오디오시스템
을 접목시켜 고객들에게 운전하면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한번 이 곳을 이용
한 고객들은 절대 놓치지 않고 영원히 함께한다는 회원제 분위기를 연출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 이제 여행의 계절을 맞아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우리들의 감성찾기 프로젝트’를
(주)렌트카클럽과 함께 시작해보자. 직원들이 렌트카를 건넬 때 보내주는 웃음 속에 전해지는
따뜻함을 안고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