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시계상자’는 100% 정품시계 수입브랜드 공식 전문점으로, 지난 2006년 오프라인 '보석상자'로 탄생하여 2010년 '시계상자'라는 새 이름을 내걸고 2011년 온라인쇼핑몰(
www.watchcase.co.kr)을 오픈함에 따라 ‘국내 최대규모’의 시계매장과 쥬얼리 매장의 입지를 확고히 갖추며 급속한 성장을 하게 되었다. 친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철저한 고객관리와 확실한 A/S로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다 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한분 한분의 마음도 절대로 놓치지 않을 만큼 서비스 또한 최고임을 자부하며, 품위 또한 아름답게 지켜주고 있다.
‘시계상자’에 가보면 갖가지 명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가장 고가의 보석부터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이르기까지, 아름답고 고귀하며,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보석들과 세련미 넘치고 성스러운 빛깔의 것들이 누구에게나 부러움과 시샘을 받을 만큼 영롱한 빛을 내며, 자신들의 가치를 여과 없이 드러낸다. 그래서인지 ‘시계상자’에 가보면 갖가지 진기한 명품과 보석들이 즐비하게 자리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레임을 자극한다. 명품이라면 서러워할 만큼 명성이 자자한 스와치코리아[해밀턴, 미도, 티소, CK, 스와치]에서 부터 파슬코리아[버버리, 엠포리오알마니, DKNY, 마이클코어, 마크제이콥스, 디젤, FOSSIL, 알마니익스체인] 등 희소성의 가치가 깊이 내재된 희귀명품만을 찾아볼 수 있어서 진짜에 대한 인식조차 가벼워질 만큼 의미부여 자체가 무색해질 지경이다.
세상의 많은 종류의 명품들이 많지만, 시계상자에 가보면 오늘 내일이 특별해진다. 온.오프라인의 중심으로 회원 가입과 동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의 알찬쿠폰과 3000마일리지를 똑똑하게 적립해 주며, 구매 후 2%~5%의 추가 마일리지를 서비스로 제공해 준다. 또한 정기적인 사은 행사를 통해 고객을 보다 가족처럼 모시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을 위해서 노력 또한 아끼지 않는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모든 채널의 명품라인이 시계상자 본사와 연결되어 있어서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엄선할 뿐 아니라, 매장 방문 시 모든 브랜드를 한눈에 보고 착용해 볼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섬세한 배려도 놓치지 않고 있으며, A/S 또한 빠르고 정확하며, 가격대 또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시계상자(
www.watchcase.co.kr)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저녁 10시 30분로 비교적 시간이 여유로워서 귀가시간이 늦은 직장인들에게 별 거리낌 없이 들러서 다양한 보석들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