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2008 KCSI 1위 기업’인증패 받고 있다.(왼쪽에서 두번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김정남 학술위원장(성균관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왼쪽에서 세번째 아시아나항공 강주안 사장)아시아나항공 강주안(姜柱安)사장은 6일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2008 KCSI 1위 기업’인증패를 받았다.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한국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하여1992년에 개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금번 2008년 KCSI 조사 항공서비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으로써 총 12회째 1위로 선정됐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