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동주민센터 자원봉사 및 직능단체, 기업체가 연계해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었다.
28일 가리봉동에서는 디지털단지 내에 위치한 에이스하이엔드타워1차 자치운영위원회(회장 김춘오)와 가리봉동 자원봉사협력단이 주관해 가리봉동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에이스하이엔드타워1차 구내식당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점심·떡·과일·음료 등의 잔칫상이 마련되고 자치회관 민요교실팀의 민요공연 및 축하공연 등이 펼쳐져 어르신들의 입, 눈, 귀를 즐겁게 해드렸다.
22일 신도림동에서는 자원봉사협력단 주관으로 신도림 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각설이타령, 라인댄스 공연, 사물놀이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공연이 끝난 후 인근 식당(도야미리)에서 점심식사도 마련됐다.
개봉3동은 개웅산 입구 배드민턴장에서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초청가수, 난타, 마술 등의 공연 및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자리를 가졌다. 개봉3동 주민자치위원회가 21일 개최했다.
19일 구로1동에서도 한양기계공업(주)(대표 이규배) 후원, 구로1동 자원봉사협력단·캠프 주관으로 신도교회 구내식당(구로1동)에서 경로잔치가 열렸다.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기념품 제공, 국악공연 등의 행사가 펼쳐졌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