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하면 모든 이들의 입맛을 만족시켜 줄 수 있다는 칭찬에 반해, 정성스럽지 못하고 고급스럽지 못하다는 평을 듣기도 한다.
하지만 직장 내 회식이나 지인을 초대해야 하는 특별한 자리 라던가, 돌잔치 등 특별한 이벤트 장소에는 뷔페가 제격!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만낏 할 수 있는 ‘언더더씨’로 각양각색의 입맛을 만족시켜 보도록 하자.
▲사진제공-언더더씨 명동점 실내전경
‘언더더씨’는 기존 서울 명동에서, 이번 5월 20일 회현동으로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각종 해산물을 중심으로 양식, 한식, 일식 등 12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정성스럽게 선보인다.
지하철 4호선 회현역 1번 출구로 직통으로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과 다량의 무료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교통 및 지리적으로도 완벽한 곳에 위치하게 되었다.
회식이나 돌잔치 위한 전용공간이 별도로 넓게 마련되어 있어 최대 100명까지 폭넓게 수용할 수 있고 고품격 돌상이나 포토테이블을 고급스럽게 연출하여 다양한 사진촬영이 가능하도록 진행되며, 선착순 20팀에게는 성장 동영상을 제공하는 등의 총 80만원 상당하는 이벤트를 특별 할인가 10만원에 제공받을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또한 다른 이벤트로는 답사후기 이벤트와 공동구매 이벤트, 그리고 선착순 100팀에게는 고급아기유아용품 또는 병맥주를 1Box 드리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럭셔리하고 품격 있는 색다른 파티를 원하시는 소중한 분들께 “언더더씨”를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다. 홈페이지(
http://www.theseapalace.com)상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평일런치는 15,000원, 평일저녁은 25,0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27,500원에 다양한 매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