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특선패키지 상품 선보여
세종벨트(광화문광장을 중심으로 세종문화회관을 비롯한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고궁유적지 등 40여개 문화예술기관들의 연합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세종벨트 5월 문화예술통합패키지 상품’ 을 새롭게 구성하여 선보인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기념일들이 몰려있는 5월 어떤 선물을 준비하고, 어떤 이벤트를 할지 고민중인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상품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달 특선’ 패키지 등을 마련한 것이 5월 상품의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가정의달 특선’ 패키지 3종(선물상자, 해피 투나잇, Fun Fun)은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각종 기념일이 몰려있는 5월을 맞이하여 무엇을 할까 고민하고 있는 이들은 세종벨트 ‘가정의달 특선 패키지’를 눈 여겨 볼만하다.
‘선물상자’ 패키지는 <드로잉쇼>공연 + 63시티 빅3를 결합,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환상의 라이브 드로잉으로 새로운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명보아트홀 <드로잉쇼> 관람과 63시티에서 공연+전시+체험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신나는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문화상품이다.
또한 특급호텔(플라자호텔)과 어둠을 몸소 체험해보는 색다른 체험전시(어둠속의대화)가 묶인 ‘해피투나잇’ 패키지, 역동적인 뮤지컬<리턴>과 대림미술관 유르겐 텔러(터치 미)를 관람 할 수 있는 'Fun Fun' 패키지 상품은 온 가족이 특별한 5월, 가정의달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달에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끌었던 ‘Viewtiful S' 도 추천할 만한 상품이다.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세계적인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展>과 신촌 버티고에서 새로운 감각 체험전 <어둠속의 대화展>을 관람할 수 있어 연인과 함께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신나는 인기공연과 축구경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랑S’(사춤+FC서울경기), 'Saturday Night Fever'(점프+FC서울경기) 패키지 상품도 인기몰이가 기대된다.
하루는 경기장에서, 또 다른 하루는 공연장에서 즐기며, 스포츠와 예술이라는 서로 다른 분야를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빼놓을 수 없는 큰 매력인 상품이다.
온가족이 함께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패키지로, 각각의 티켓을 따로 구입 할 때보다 훨씬 저렴하여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벨트 통합티켓팅&인포센터(광화문광장 해치마당 내 위치)에서는 보다 풍성한 문화예술 티켓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종벨트 인포센터 현장 구매시 세종문화회관 <바비 심포니 음악회>, 명보아트홀<드럼캣>과 대학로 인기공연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말에 열리는 아시아최고의 마임축제인 ‘2011춘천마임축제’ 의 공연을 세종벨트 인포센터 현장 구매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거 입국 할것으로 보이는 외국인관광객(중국,일본,동남아)을 위한 'Korea with S' 상품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서울남산국악당에서 전통문화체험 <미수다>와 정동극장에서 오리지널 한국뮤지컬<미소>로 묶여진 패키지로, 외국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한국 전통 문화체험을 선사 할 예정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