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은 7일 오후2시 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음성 지역출신 정범구 국회의원과 최병윤, 이광진 도의원, 정태완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과 실과소장이 함께한 가운데 정책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정책협의회에서는 지난해 정책협의회 안건에 대한 평가와 주요사업 추진계획, 2012년 국도비확보 협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군은 당면한 많은 현안사업 중 삼성실내체육관 건립사업 등 40개 사업에 정부예산 720억원과 지방비 54억원 등 총 774억원을 지원해 2012년도에 계획 중인 모든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국도비 확보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건의했다.
정범구 국회의원은 구제역 초소근무 및 방역활동 등에 수고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현안사업을 하나하나 지적하며 정책협의회를 진행했으며, ‘11년 국가공모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며 수시로 중앙부처를 방문 공모사업에 선정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최병윤, 이광진 도의원은 삼성실내체육관 건립사업 등 24개 사업 54억원에 대해 도비가 확보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필용 군수는 국회의원 및 도의원, 군의원을 초청한 정책협의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음성군정이 차질 없이 수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건의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