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 접수 27일 ~ 29일 방문 및 우편 접수
서울 서초구(구청장 진익철)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초구립여성합창단(단장 : 하익봉, 지휘자 : 남철우, 반주자 : 백순재)의 참신하고 실력 있는 신 단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자격은 서초구에 거주하는 만25세 이상 만50세 이하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청 접수는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이고 방문 및 우편접수하면 된다.
서초구립여성합창단은 2007년 4월에 창단된 새내기 합창단으로 이들은 학력·열정 등 모든 면에서 그야말로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elite) 주부들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 음악교사, 시립·구립합창단원의 경력을 지니고 있는 이들 중에는 소위 명문대의 음악 전공자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본인들이 음악이 좋아 서초구의 문화예술의 발전과 사회봉사활동을 위해 자발적으로 지원하여 구성되었다.
서초구의 문화예술의 발전과 사화봉사활동을 위해 창단된 서초구립여성합창단은 다른 합창단에 비해 현저히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서울특별시 여성합창경연대회 금상, 제6회 거제합창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주목을 받는 실력파들이다.
또한 구민의 날 축하연주, 호국보훈의 달 기념 연주, 정기연주회 등 다수 연주활동으로 그 역량을 선보였으며, 내년에는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따뜻한 정을 줄 수 있는 노래를, 어렵고 힘든 사람들에게는 희망을 줄 수 있는 노래를, 슬픔에 잠겨있는 사람들에게는 기쁨을 줄 수 있는 노래를 선사할 포부를 가지고 힘찬 도약을 시작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