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비 4억원투자 11월19일 준공식, 축하공연 열려
제천시가 지난 19일 오전11시30분 내토시장에서 고객지원센터 준공식을 갖고 풍성한 축하잔치를 열었다.
이날행사는 사업추진 경과보고와 유공자 격려 등 준공식에 이어 주병선, 박구윤, 이수정, 김지민 등 인기가수들이 축하공연과 내토시장 상인 및 고객 노래자랑도 열었다.
내토시장의 고객지원센터는 지난해4억원을 들여248㎡의 부지를 마련하고 금년 410억원의 예산을 들여 4월부터 건축공사를 시작하여 이날 준공식을 갖게 되었다.
고객지원센터는 총 건축연면적 233㎡의 2층 현대식 건물로 신축하였으며 1층에는 모유 수유방, 휴게실, 화장실이 있고 2층에는 상인회 회의실 및 사무실로 사용하게 된다.
이에 따라 앞으로 내토시장을 찾는 고객들은 더욱 편안한 가운데 장보기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 만남의 장소는 물론 휴식공간으로서의 기능도 기대하게 되었다.
한편 내토시장에는 시장현대화사업으로 고객 쇼핑환경을 크게 바꾸게 될 아케이드(비가림시설)도 내년초 완공할 예정이고, 고객 접근성 해결을 위한 주차장 시설도 내년에 20여억원을 투자하여 착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2008년에 정식 인정시장으로 등록된 내토시장을 54명의 회원이 한마음으로 똘똘 뭉쳐 고객 친절운동과 지구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