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목) ‘문화소외지역 예술영재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무료 공연 열려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오는 11일(목) 여의도한강공원 플로팅 스테이지에서 ‘문화소외지역 예술영재지원 프로젝트’를 위한 무료 공연 ‘내 생애 최고의 뮤지컬’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소외지역 예술영재지원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다문화가정 및 국내 소외계층의 어린이들 중 음악예술분야에 소질이 있는 영재를 발굴하여 국내 최정상급 예술가들이 직접 지도하고 육성하는 프로젝트다.
‘한국광해관리공단’이 총괄 기획하여 추진 중에 있는 본 프로젝트의 이번 플로팅 스테이지 공연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가 공동 주최한다 이번 공연은 ‘문화소외지역 예술영재지원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추진에 앞서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본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영재발굴을 위한 관계자들의 참여를 적극 도모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내 생애 최고의 뮤지컬’은 11. 11일(목) 오후 8시 여의도한강공원 플로팅 스테이지에서 열리며 이 공연은 향후 발굴된 예술영재들을 지도할 예술가들이 직접 꾸미는 무대로써,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또한 본 공연에서는 관객들이 입장시 동화책을 기증해주시면, 이들을 모아 전국 폐광촌지역 또는 다문화가정 밀집지역에 기증할 예정이다.
- TAG
-